서포터즈

HOME함께하는 공간서포터즈

청소년들이 다시 자신의 꿈을 발견하고 키워가도록 든든하게 지원해주고 있는 후원단체들을 소개합니다.

sub0504bntt01
sub0504bntt01www.lrf.or.kr
한국마사회의 기부금을 재원으로 사회활력 제고와 국민복지 증진에 이바지하기 위해 설립된 렛츠런재단은 각 지역의 꿈드림센터 내에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자유공간을 설치해주고 그 곳에서 청소년들의 학업복귀 및 사회진입을 위한 직업훈련, 문화체험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목록보기
대한안전연합
대한안전연합www.kshu.or.kr
대한안전연합회는 안전행정부 후원으로 최초 반응자 교육을 무상 지원하고 청소년들의 안전요원 자격증 취득을 돕고 있습니다.
문화예술사회공헌네트워크

문화예술사회공헌네트워크www.arcon.or.kr
학교 밖 청소년의 자립성취를 지원하는 장려금 및 자립지원프로그램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주)에듀플렉스

(주)에듀플렉스www.eduplex.net
나무를 사랑하는 회사, 한국목재산업의 큰 버팀목인 성창기업과 자기주도학습법 교육의 선두주자 (주)에듀플렉스는 힘든 상황 속에서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한 청소년들에게 장려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서울예술단

서울예술단www.spac.or.kr
청소년들이 뮤지컬, 연극, 오페라 등 다양하고 질 높은 문화공연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한국대학교육협의회
한국대학교육협의회www.kcue.or.kr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www.kcce.or.kr
고졸 검정고시에 합격하여 수능을 준비하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대학교 진학정보와 상담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한국대학교육협의회www.arte.or.kr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에서는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영역을 체험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한국잡월드
한국잡월드www.koreajobworld.or.kr
고용노동부 산하기관인 한국잡월드는 꿈드림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직업체험의 기회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청소년스킨스쿠버협회
한국청소년스킨스쿠버협회www.mtpseal.or.kr
한국청소년스킨스쿠버협회는 청소년들이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생활체육분야의 스킨스쿠버 강습을 체험하여 직업세계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주)골드교육
(주)골드교육 www.goldedu.co.kr
모의고사 자문 출판사 (주)골드교육에서는 검정고시 준비 및 수능을 준비하는 학교 밖 청소년에게 수험서를 무료 지원하고 있습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국민체육진흥공단 www.kspo.or.kr/?menuno=87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스포츠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학교 밖 청소년의 체력측정 및 운동처방 프로그램, 자격취득 과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창업진흥원
창업진흥원www.kised.or.kr
창업진흥원은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창업캠프를 제공하고 기업가 정신을 함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산림청
산림청 www.forest.go.kr
산림청은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숲체원 캠프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검정고시지원협회
(사)검정고시지원협회gsa.gumjungstudy.org
검정고시 지원협회는 장학금 및 인터넷 강의 컨텐츠 지원을 통한 학교 밖 청소년들의 학업복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신한은행www.shinhan.com
신한은행은 학교 밖 청소년단의 힐링캠프를 지원하고 뮤직 아카데미를 통한 자기계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마트
(주)골드교육 www.emartcompany.com
이마트는 여성 청소년에게 위생용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quick menu
  • 지역 두드림·해밀 찾기
  • 회원가입
  • 온라인참여신청
  • 고민상담소
  • 꿈드림배너다운로드
  • 꿈드림청소년단

두드림해밀로고

두드림∙해밀은 여성가족부와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에서 지원하는 청소년 자립 및 학습지원사업입니다.